회사소개

INNOS PATENT & LAW OFFICE

Home 회사소개 대표 인사말

ABOUT US

대표 인사말

이미지

이미지

지식재산권(특허(실용신안)/상표/디자인)은 고객의 사업과 매우 밀접한 관계에 있음에도 그 권리 취득시까지는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는 행정 절차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출원 전 단계에서부터 최종 결과(등록여부)를 예측하기 매우 어렵고, 그 기다림의 결과가 고객을 항상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에 변리사로서 많은 부족함을 느낍니다. 당소는 모든 고객에게 만족하는 결과를 드릴 수는 없겠지만, 업무 시작부터 종료시까지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모든 절차를 함께 진행하고, 투명한 진행과 자세한 설명을 통해 그 어떠한 소홀함이 없도록 하여 고객과 대리인간의 신뢰로써 그 부족함을 채우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이노스특허는 특허(실용신안), 상표 및 디자인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상담은 변리사가 직접 진행하겠습니다.
이노스특허는 출원시부터 등록시까지의 모든 업무를 변리사가 직접 관리하고 처리하겠습니다.
이노스특허는 특허청 심사결과에 대해서 변리사가 직접 설명하고 대응방법을 고민하겠습니다.

전문가를 대리인으로 선임해서 진행하는 절차는 전문가에 의해 직접 업무가 진행되고 전문가와 직접 소통될 때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으며, 전문가도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오랜 경험에서 얻은 확신입니다. 처음부터 최상의 결과만을 예측하기 보다는 진행 과정을 통해 최선의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는 특허사무소가 되겠습니다.


대표변리사  송 준 혁

맨 위로